티스토리 뷰

반응형

평소에 신용카드로 소비를 하면 일정 %로 카드포인트가 축적되게 됩니다. 그 카드포인트는 해당 카드사와 연계된 곳에서 또 다른 상품으로 소비를 할 수 있는데요.

 

 

그런데 얼마 전부터 이렇게 쌓인 카드포인트를 바로 내 계좌로 입금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시행되고 있습니다. 다른 상품으로 소비하지 않고 바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것인데요.

 

 

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 방법

 

금일은, 여태까지 쌓인 나의 카드포인트가 얼마인지 조회하는 방법과 바로 내 계좌로 입금하여 현금화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포인트 조회는 <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>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. 해당 키워드로 검색을 하신 후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.

 

 

 

홈페이지 메인에서 <통합조회/계좌입금/기부> 메뉴를 누릅니다.

 

 

조회를 하기 위하여 로그인을 진행합니다.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하셔도 되고 비회원 로그인을 진행하셔도 됩니다. 회원가입이 귀찮으니 금일은 비회원으로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다음 페이지에서 여러 내용에 동의를 하신 후 확인을 누릅니다.

 

 

그리고 카드, 아이핀, 휴대전화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을 진행합니다.

 

 

이어서 위임 동의에 체크를 하신 후 하단의 다음을 누릅니다.

 

 

그리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그럼 다음과 같이 나의 카드포인트가 얼마 쌓여있는지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포인트가 쌓여 있으시다면, 하단의 포인트 계좌입금/기부하기를 눌러서 바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이렇게 나의 카드포인트가 얼마 축적되어 있는지 조회하고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
 

혹시 내가 수령하지 않은 국세 환급금이 얼마인지 조회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, 다음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.

 

- 나의 미수령 국세 환급금 조회하기 : https://iojse84.tistory.com/55
반응형
댓글
반응형